[문래동/문래역] '채윤희(蔡潤嘻)'를 아십니까? ▶ 한식


지금으로부터 5년 전...

연남동을 뜨겁게 달궜던 미모의(?) 채윤희 사장님을 기억하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한동안 자취를 감추셨던 거 같은데,

얼마 전 문래동에 새로 터전을 잡았다는 소식을 알음알음 접하였습니다.


문래동은 원래 철공소로 유명한 동네인데...



예술촌이 들어서며 분위기가 서서히 바뀌고 있다고... 20년 전 홍대 느낌?



젊은 예술가들이 작업 활동을 하고,



철공소 바로 옆에 자연스레 아기자기한 펍과 카페들이 들어섰습니다.
 


이런 게스트 하우스도~



이쪽 지리에 익숙치 않은 분은 문래동 우체국 맞은 편으로 오시면 됩니다.



한자로 '채윤희', 오너쉐프님 성함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아 손님이 뜸하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손님이 북적일 거 같은...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북적이지 않고 나만 갔으면 하지만 ㅠㅠ



이런 감성 좀 보세요. ㅎㅎ





층고가 높아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수족관까지 갖추고... 뭔가 본격적이네요.



비 오는 날은 무조건 창가 쪽 자리로! 이 자리 기가 막힙니다.



메뉴판



딱 보자마자 너무나 마음에 든, 군더더기 없는 구성입니다.

육류/생선구이, 해산물, 전, 탕, 라면, 햇반, 소주, 생맥주... 뭐가 더 필요하죠?


잘 뽑은 생맥주(3,000원)부터 한 잔 합니다.



안주로 나온 땅콩



아, 채윤희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테이블이 거울처럼 반짝여서 음식 사진 찍을 때 얼굴이 나올 수도 있다는 점?? ㅠㅠ


나물전(10,000원)



초반부터 갓피클, 갈치속젓으로 훅 들어오네요.



미나리로 구운 전이 독특한데, 바싹 굽지 않고 부드럽게 익힌 점이 특징입니다. 



이 스타일도 나름 매력이 있습니다만, 혹시라도 전은 바삭해야 된다는 분은 미리 요청하셔야 할 듯.


오징어도 숭숭 들어가고...




닭구이(15,000원)



옆에 함께 나온 건 직접 담그신 고수 장아찌이구요.


이건 뭐, 닭을 싫어하지 않는 이상 누구나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



인원이 여럿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주문하시길 권합니다.



모둠 생선구이(15,000원)



전갱이, 고등어, 청어, 도미새끼의 구성... 아마도 손님 없다고 조금 더 챙겨주신?



조개라면(5,000원)으로 마무리



이 날 비도 많이 오고, 분위기와 음식도 좋아서 주량을 넘어섰네요.

주말에는 모르겠지만 평일에는 이 동네 유동 인구가 많지 않으니,

근처 사는 분들은 얼른 가서 자리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영등포구 도림로 428-1, 문래동 우체국 맞은편, 070-7799-8292, 18~02시, 일요일 휴무

덧글

  • 몽고메리 2017/06/29 03:16 # 답글

    좋은 곳이군요!
  • 격화 2017/06/29 07:41 # 답글

    이제 슬슬 사람이 모이고 상권이 커지다가...
    젠트리피케이션 어게인!
    하지만, 건물주만 욕하기 힘든게 돈 비싸게 주고라도 들어가겠다는 사람들이 있으니...
    옆 건물은 월세가 얼마더라하는 소문이 돌면 '나만 싸게 하는거 아냐?'고 생각하는게 사람이다보니... (한숨)
  • 평범 2017/06/29 08:06 # 삭제 답글

    얼른 가보고 싶네요
  • 곰님 2017/06/29 09:37 # 삭제 답글

    저는 돼지갈비부터 주문하겠습니다
  • ㅅㅈㄴ 2017/06/29 16:19 # 삭제 답글

    힘줄탕이 궁금하네요..듣기만 해도 소주가 소주소주 넘어가는 느낌
  • 마루사랑 2017/06/29 17:23 # 삭제 답글

    모듬 생선구이가 맛있어 보이네요 ~ ^^
  • skywhale 2017/06/29 22:09 # 답글

    작업실이 이 앞이라 오픈일에 갔었는데 녹두장군님도 가셨었네요. 돼지 갈비도 맛 괜찮았습니다.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6/30 10:14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6월 3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4824307
20032
16584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