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입구역] 쌀떡볶이 나라 ▶ 한식


올 상반기 서울에서 먹은 떡볶이 중에는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흔히 돈암동이라 부르는, 정확히는 동선동의 '쌀떡볶이나라'


원래 동네에서 잘 나가는 분식집이었는데, TV에 나오며 대박집으로 변모하였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 쯤이면 어느 정도 사그라들었겠지요.
방송 출연은 짚불과 같아서 순식간에 타올랐다가 금새 꺼지는 경우가 많아서...


메뉴판



국산 재료로 정성껏 만든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오른쪽의 이런 블로그 마케팅은 참 귀엽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즉석 떡볶이보다는 분식집 떡볶이를 더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


쌀떡볶이 (3,000원)



저는 많이 맵지 않고, 많이 달지 않으면 대부분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



오뎅 2개 (1,000원)



튀김 세트 4번 (4,000원)


튀김 상태도 이 정도면 분식집치고 괜찮은 듯 하네요.

멀리서 올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는 동네 분식집 정도는 충분할 듯...



성북구 동선동5가 141-2, 02-923-4243

덧글

  • 지나가다 2016/06/05 22:24 # 삭제 답글

    30분 거리에서 살다가 5분거리로 이사왔는데 30분거리에 살때도
    여동생이 찾아가던 집이니 동네를 살짝 넘어 나름 성북구에선 알려진?집이였죠.
    요즘엔 방송에 막 나왔을때보다는 사람이 줄어서 갈만하졌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61351
6580
20628979